우리 여관에서 쉬었다 갈까?

2008. 12. 2. 18:49카테고리 없음

여관 유머로 필 받은김에 하나더 추가합니다.
이글은 뉴스그룹 한렉큐 에서 퍼온 것임을 밝혀 둡니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만난지 2주된 여자친구와 기차를 타고 춘천에 가기로 했다. 아침 일찍 출발한
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. 많은 추억을 가슴에 간직한 채 저녁이 돼
춘천역으로 왔다. 열차시간이 한 시간이나 남아 역주변을 거닐었다.

역주변에는 여관과 식당들만이 있었다. 겨울이라 밖에 있기도 춥고 여관 간판을
보며 ‘저기서 쉬면 따뜻할 텐데’하는 생각을 슬쩍 하다가도 천사 같은 그녀를
보면 그런 생각을 한 나 자신이 죄스러워졌다.

“춥지? 아직 한 시간 정도 남았는데 뭘 할까? 커피숍 갈까?”

“아니. 시간도 애매하고 커피숍 가면 돈 아까워.”

이어서 그녀가 말했다.

“우리 여관에서 쉬었다 갈까?”

순간 아찔했다.

‘헉! 아.나야 좋긴한데. 근데 우리 아직 뽀뽀도 안했는데.어떡하지? 좋긴한데….’

당황한 나는 어쩔 줄 몰라 하며 그녀를 바라보는데 그녀가 다시 말했다.

 

 

왜 그래? 역 안에서 쉬고 있자니까∼.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