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 더 좋아?

2007. 11. 20. 10:00이남자의일상

일요일 오후에 문득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
케이블티비에서 태왕사신기를 연속 4회 방송한다는 채널을 잡았다.

제일 재미 있었다는 화천회와 주신의왕과의 대결신을 볼 수 있다는
기대에 텔레비젼앞에 이불깔고 가장 편안한 자세를 준비했다.

한참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,
아내가 묻는다.

아내 : "내가 더좋아 태왕사신기가 더좋아?"
  나  :"태왕사신기"

아내 웃고 만다.

귓속이 간지럽다.

  나  : "나 귓속이 간지러운데 귀지좀 파 줄레?"
아내 : "네"

아내의 무릎에 머리를 기대고 귀를 맡겼다.

  나  : "아우 시원하다."
아내 : "내가 더 좋아 태왕사신기가 더 좋아?"
  나  : "당신"

ㅎㅎ